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17년 1월 16일 | ISBN 9788983926425

사양 215x276 · 96쪽 | 가격 12,000원

시리즈 해리포터 컬러링북 시리즈 5 | 분야 비소설

책소개

최고의 컷만을 엄선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컬러링북

특별 삽화 독점 수록!

 

<해리 포터> 팬을 비롯, 컬러링북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온 <해리 포터 컬러링북> 시리즈의 다섯 번째 도서 《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이 출간되었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의 흥행과 더불어, <해리 포터>의 여덟 번째 이야기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 2부》의 기념비적인 출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출간된 이 책은, <해리 포터 컬러링북> 시리즈들에 미처 담지 못했던 10컷 미만의 새로운 삽화를 독점 수록하는 한편, 《해리포터 컬러링북》《해리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해리포터 마법의 장소 & 캐릭터 컬러링북》에 수록된 삽화 중 최고의 그림만을 엄선해, 수정‧보완 등의 과정을 거쳐 한층 완벽해진 모습으로 독자들을 찾는다.

적재적소에 나타나 거리 곳곳을 누비던 심야 3층 버스, 프리벳 가 4번지로 해리를 초대하던 카드, 배신의 아이콘 피터 패티그루 전신 등 《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은 새롭고 특별한 그림들로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다채롭게 표현된 엄브리지 교수의 고양이 액세서리, 카리스마 넘치는 불사조 퍽스, 주인공과 고락을 함께해온 부엉이들의 면면을 보여주며 독자들을 추억과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그뿐만 아니다. 호그와트 교과서들을 한 면에 모으거나, 새끼 용 노버트, 머리가 셋 달린 파수꾼 개 플러피, 거대한 덩치를 자랑하는 애완견 팽, 금지된 숲의 히포그리프를 해그리드와 함께 배치하는 등 주제별로 삽화들을 모아 집중도를 높이거나, 2쪽에 걸쳐 수록되어 접지 부분을 칠할 수 없었던 인어를 1쪽에 싣는 등 《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은 그간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결과물들을 선보인다.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집요정 도비, 볼드모트의 호크룩스 내기니, 말포이와 해리의 박진감 넘치는 퀴디치 경기 장면, 숨조차 멎게 만드는 웅장한 호그와트, 헤르미온느의 고양이 크룩생크 등 일일이 열거하기도 벅찬 반가운 캐릭터들과 영화 속 명장면들과의 만남도 빼놓을 수 없다.

 

 

 

<해리 포터> 그 영원한 마법 세계로의 초대

 

《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은 <해리 포터 컬러링북> 시리즈와 동일하게 색이 곱게 칠해지는 고급 용지를 사용해 컬러링북에 익숙한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했으며, 금박으로 표지를 장식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내지 전반부에는 힐링을 선사할 컬러링 종이를, 후반부에는 영화 속 명장면을 담은 올컬러 사진과 콘셉트 아트를 수록해 책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고 중의 최고만을 엄선해 수록한 《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은 독자들을 다시 한 번 특별하고 황홀한 마법 세계로 초대한다.

리뷰

특별하고 창의적인 <해리 포터 컬러링북> 시리즈

 

cover3d_hp-%ec%bb%ac%eb%9f%ac%eb%a7%81%eb%b6%81_%ec%84%b8%ed%8a%b8_%ec%b4%9d5%ea%b6%8c_b_web

 

해리 포터 컬러링북 2015년 11월 출간

팬들이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는 기숙사 배정 장면, 볼드모트와의 마지막 전투 장면은 물론, 등장인물 모두의 단체사진 컷까지 실렸다. 호그와트 기숙사 문장들을 비롯해, 패턴으로 그려진 여러 상징들은 물론, 신기한 장난감 가게의 화려한 마법 용품들과 퀴디치 월드컵 포스터까지, <해리 포터>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소장 아이템이다.

 

해리 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 2016년 1월 출간

<해리 포터> 영화에 등장하는 마법 생물들의 상세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유령처럼 파란 인어들부터 덤블도어의 불사조 퍽스, 도비와 맨드레이크, 히포그리프 등 마법 세계에 살고 있는 신비한 생물들을 마음대로 디자인하고 색칠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리 포터 마법 장소& 캐릭터 컬러링북 2016년 3월 출간

<해리 포터> 영화의 환상적인 장소와 캐릭터들을 탐험할 수 있는 놀라운 책이다. 호그와트 강당의 황홀한 천장부터 화려하게 장식된 더즐리가의 거실까지, 팬들이 좋아하는 마법 같은 배경에 생명을 불어넣는 섬세한 무늬의 이미지로 가득하다.

 

해리 포터 마법 도구 컬러링북 2016년 6월 출간

<해리 포터>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책으로, 개성 있는 마법 도구의 일러스트로 구성되었다. 마법 지팡이부터 묘약이 담긴 병, 빗자루, 볼드모트의 호크룩스, 호그와트의 마법 교과서와 그림들까지, 상세하게 묘사된 공예품과 소품 들이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재미를 준다.

자료실
댓글(2)

  1. SpringJ
    2021년 12월 17일 15:16

    비공개 댓글

  2. 조은솔
    2017년 1월 31일 20:56

    비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