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탐정 피에르 컬러링 대모험

히로 가미가키 & IC4디자인 구성·그림 | 윤단비 옮김

브랜드 문학수첩리틀북

발행일 2018년 1월 30일 | ISBN 9788959762293

사양 260x350 · 36쪽 | 가격 11,000원

분야 어린이

책소개

두뇌 강화 · 지능 개발 · 집중력 향상 · 창의력 증진!
이야기가 있는 경이로운 미로 세상
나만의 색을 입히는 순간 모험이 시작된다!

 

한 권으로 즐기는 미로 ‧ 숨은 그림 찾기 ‧ 컬러링
매일매일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는 피에르의 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축제와 신비로운 시장이 열리고 늑대 인간과 비행기를 타고 탈출한 해적들이 있는 곳! 이곳에는 수많은 미로들이 있고, 이 미로들을 빠져나가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피에르를 도와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세요! 각각의 장면에서 피에르와 카르멘, 그리고 괴도 X를 잊지 말고 찾아보세요!

    
읽고, 색칠하고, 발견하고, 정복하다!
한 번에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컬러링북! 이야기가 있는 미로를 따라가며, 미로 속의 숨은 그림을 찾고, 세밀한 그림에 색을 입혀 볼까요? 먼저 미로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안내가 필요한 사람을 찾아 ‘파란색’으로 칠하세요. 그리고 파랗게 칠한 사람이나 사물을 ‘빨간색’으로 칠한 사물까지 안내해 미로를 풀어 보세요. 각각의 미로에는 발견하여 색칠해야 하는 것들이 많답니다. 그림 전체를 아우르는 커다란 미로 외에 구석구석 작은 미로들도 있답니다. 나만의 색깔로 미로 세상을 채워 가는 컬러링 대모험을 통해 미로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 보세요!

리뷰

너무 재미있으므로 자기 전에 이 책을 열어 보지 말 것!

– 가디언

 

<월리를 찾아라> 이상의 세밀한 일러스트들이

예리한 눈을 가진 독자들을 몇 시간이고 즐겁게 한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볼 때마다 새로운 발견!

아이가 질리는 일 없이 여러 가지를 발견해서 알려 준다.

– 아마존(Amazon Japan) 독자 서평

목차

피에르의 창고
박물관
마을 축제
야외 카페
눈부신 번화가
열기구 축제
바닷가 성채
숲속의 마을
드라큘라의 저택
조용한 마을
해적의 바다
항구 마을
어지러운 광산
땅속 벼룩시장
거대한 미로 마을
정답

작가

히로 가미가키 & IC4디자인 구성·그림

일본 히로시마현에서 태어나 규슈산업대학 예술학부를 졸업하였고, 현재 일러스트레이터이자 IC4 디자인 대표입니다. 그가 히로시마에서 설립한 일러스트레이터 단체 IC4디자인은 일본, 미국, 유럽, 서남아시아 등을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으며, ‘2009, 2010년 전 세계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200인’, ‘아메리칸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선택한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뉴욕 타임스 매거진(The New York Times Magazine)》 표지, 미국 철도제전(National Train Day) 일러스트가 있으며, 유엔 여성 이집트(UN Women Egypt)에서 주최한 ‘그녀를 찾아라(Finding Her)’ 캠페인 포스터 일러스트로 ‘2017 칸느 국제 광고제(Cannes Lions)’ 동상과 ‘2017 런던 국제 광고제(LIA)’ 디자인 부문 은상 및 동상을 수상, 런던 디자인 뮤지엄 ‘2017년 비즐리 디자인(Beazley Designs of the Year 2017)의 최종 후보자로 선정됐습니다. 그 외 구글(Google), 《뉴스 위크(Newsweek)》, 어도비 시스템즈(Adobe Systems), 도요타(Toyota), 오길비 이탈리아(Ogilvy Italy) 등과 작업했습니다.

윤단비 옮김

명지대학교 문예창작학과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출판 기획과 편집,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