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영한사전: 제다이 입문자편

갓켄 사전편집실 엮음 | 권윤경 옮김 | Gurihiru 그림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19년 5월 3일 | ISBN 9788983927453

사양 148x210 · 256쪽 | 가격 20,000원

분야 예술

책소개

스타워즈명장면명대사로 배우는 영어!

전 단어 및 예문 대본 발췌!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대본에서 선별한

기본 단어 1000여 개와 함께하는 포스 넘치는 영어 학습

초판 한정 부록

트루퍼, R2 유닛 포스트카드 증정

 

Jedi(제다이), Force(포스), lightsaber(광선검)…… 이 단어들을 익히면서 영어까지 함께 공부할 수는 없을까? 모든 스타워즈 팬과 영어 학습자의 이러한 염원을 성공적으로 담아, 일본 발매 당시 예약 판매 만으로 아마존 재팬 베스트셀러 1(2014.10.16~17), 발간 1년 만에 누적 판매 7만 부를 기록스타워즈 영한사전: 제다이 입문자 편이 문학수첩에서 출간되었다.

세계 최초로 스타워즈명장면명대사와 함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 사전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의 대본에서 선별된 단어 1000여 개와 함께 기본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 단어 및 예문을 영화 대본에서 발췌해 어느 단어를 찾아봐도 〈스타워즈〉 세계의 생생한 포스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중간 중간 삽입된 클래식 프레이즈(Classic Phrase)포스 프레이즈(Force Phrase)코너를 통해 제다이와 시스, 포스 등 스타워즈 세계관과 관련된 심도 깊은 해설이 곁들어져 학습용 사전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스타워즈 기획 상품으로서도 빼어난 수준을 자랑한다.

단어 및 예문과 관련된 장면들을 생생하게 되살리는 오리지널 일러스트 200여 점은 학습에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팬들에게는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일본에서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제2권 《제다이 기사 편》 등 후속 시리즈가 연이어 기획되어, 역시 발매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오리지널 시리즈인 《에피소드 4‧5‧6》의 전무후무한 성공 이후 2019년 12월 북미 개봉을 예고한 《에피소드 9》까지, 〈스타워즈〉 시리즈는 40여 년에 걸쳐 팬들과 함께하며 그 광대한 세계를 펼쳐 보이고 있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이 놀랍고도 광활한 세계를 익히며 영어까지 학습하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게 해 주는 《스타워즈 영한사전》과 함께 우주를 여행하며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포스를 일깨워 보는 것은 어떨까. 모든 영어 학습자여, “포스가 함께하기를!”

 

리뷰

추천사

.

.

★★★★★

추억의 장면을 떠올리며 예문을 읽다 보면 사전임에도 불구하고 통독해 버리고 만다.

〈스타워즈〉를 영어로 학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책.

산케이신문

★★★★★

기존의 〈스타워즈〉 팬뿐 아니라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사람에게도 최적의 사전!

HONZ

★★★★★

포스를 느끼며 영어를 공부한다!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넘치는 포스를 느낀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가 즐겁다.

May the dictionary with you!

유명한 명장면부터 마니악한 한마디까지, 읽고만 있어도 즐겁다.

아마존 재팬 서평 중

★★★★★

역대 스타워즈 굿즈 중 최고 레벨의 완성도!

강한 포스를 느낄 수밖에 없다. 확실히 말해 상상 이상의 퀄리티!

〈스타워즈〉 팬이라면 반드시 갖고 싶어질 것이다.

일본 독자 블로그 서평 중

목차

■ 차례
들어가는 말 / 영어 알파벳 / 이 사전의 사용법 / 발음 기호 일람
A~Z
인물별 찾아보기

작가

권윤경 옮김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나와 같은 대학 대학원 글로벌문화콘텐츠 학과에서 컬처 스터디즈를 공부하는 한편 “도시와 문화”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어바웃 스타워즈》로 번역 활동을 시작했다.

Gurihiru 그림

작화 담당 사사키 치후유(佐々千冬)와 컬러리스트 가와노 나오코(河野直子)로 구성된 일러스트레이터 유닛. 2003년 프리랜서로 독립해 주로 미국 코믹스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마블 코믹스의 《파워 팩(Power Pack)》, 《판타스틱 포(The Fantastic Four)》, 《아바타: 더 라스트 에어벤더(Avatar: The Last Airbender)》 등의 만화를 그리고 있다. 또한 세가 게임 〈소닉 언리쉬드(Sonic Unleashed)〉와 〈소닉: 나이트 오브 더 웨어혹(Sonic: Night of the Werehog)〉의 일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