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16년 1월 26일 | ISBN 9788983926036

사양 215x276 · 96쪽 | 가격 12,000원

시리즈 해리포터 컬러링북 시리즈 2 | 분야 비소설

책소개

<해리포터> 공식 컬러링북 그 두 번째 이야기!
영미권 동시 출간! 컬러링북 최강자의 등장!

해리포터 팬들을 비롯, 컬러링북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컬러링북 최강자로 떠오른 <해리포터 컬러링북 시리즈>의 두 번째 책 《해리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이 출간된다. 2016년 1월 26일, 영미권과 동시에 세계 최초로 출간되는 이 책은, J.K. 롤링의 마법 세계 속 동식물들을 나만의 색채로 칠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지난해 11월에 출간된 시리즈의 첫 번째 책 《해리포터 컬러링북》은 출간되자마자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으며, 예판 시작과 동시에 미국과 영국 아마존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16년 1월 26일에 영미권과 동시에 출간되는 그 두 번째 책 《해리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은 1권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갈 책으로 기대감을 모으며, 다시 한 번 독자들을 해리포터의 환상적인 세계로 이끌 것이다.
말썽꾸러기 픽시 요정들은 록하트 교수의 정신없는 수업을, 히포그리프는 교편을 잡은 해그리드를, 불사조 픽스는 해리와 덤블도어 교장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거대한 몸집의 거미 아크로맨투라를 칠하다 보면 잔뜩 일그러진 론의 얼굴이 피식 웃음과 함께 생각나며, 누구나 갖고 싶어 하던 부엉이, 탐스러운 털이 매력적인 노리스 부인, 착한 집요정 도비, 귀여운 새끼 용을 색칠하고 있노라면 해리포터의 추억에 젖은 독자의 입가엔 절로 따듯한 미소가 어린다. 해리의 정신을 잃게 만들던 디멘터, 볼드모트가 부리던 야수들, 무시무시한 울음소리를 내는 맨드레이크와 파수꾼 개 플러피, 거인족, 반인반수, 이빨 달린 책 등등 열거하기도 벅찬 반가운 생물들이 가득하다.
해그리드의 수업에 열광하고, 영화 속 거대한 동식물에 감탄했던 이들에게 완벽한 컬렉션이 되어줄 이 책은, 해리 일행을 태우고 그린고트를 탈출했던 거대한 용처럼 독자의 가슴속에 벅찬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해리포터>의 황홀한 마법 세계로 초대합니다

《해리포터 컬러링북》은 색이 곱게 칠해지는 고급용지를 사용해 컬러링북에 익숙한 독자들의 눈높이에 부응했으며, 금색으로 장식된 1권에 이어, 2권은 반짝이는 녹색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내지 후반부에는 영화 속 장면을 담은 사진과 콘셉트 아트를 실어 책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6년 11월 J.K.롤링의 마법 세계를 낱낱이 보여줄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을 기대하는 독자라면 영화 개봉 전의 타는 목마름을 이 책의 면면으로 달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해리포터 컬러링북> 시리즈는 2016년 3월과 6월, 또 다른 주제로 연이어 출간되며 독자들을 끝나지 않는 환상 세계로 즐겁게 안내할 예정이다.

★ 특별하고 창의적인 <해리포터 컬러링북> 시리즈

해리포터 컬러링북(2015년 11월 출간)
팬들이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는 기숙사 배정 장면, 볼드모트와의 마지막 전투 장면은 물론, 등장인물 모두의 단체사진 컷까지 실렸다. 주요 주인공들의 면면들을 영화 속 장면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호그와트 기숙사 문장들을 비롯해, 패턴으로 그려진 여러 상징들은 물론, 신기한 장난감 가게의 화려한 마법용품들과 퀴디치 월드컵 포스터까지, 해리포터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소장 아이템이다.

해리포터 신비한 생명체 컬러링북 (2016년 1월 출간)
해리포터 영화에 등장하는 마법 생물들의 상세한 일러스트를 담은 책. 유령처럼 파란 인어들부터 덤블도어의 불사조, 도비와 맨드레이크, 히포그리프 등 마법세계에 살고 있는 신비한 생물들을 마음대로 디자인하고 색칠할 수 있다.

해리포터 마법 장소&캐릭터 컬러링북 (2016년 3월 출간예정)
해리포터 영화의 환상적인 장소와 캐릭터들을 탐험할 수 있는 책. 호그와트 강당의 황홀한 천장부터 화려하게 장식된 더즐리가의 거실까지, 팬들이 좋아하는 마법 같은 배경에 생명을 불어넣는 섬세한 무늬의 이미지로 가득하다.

해리포터 마법 도구 컬러링북 (2016년 6월 출간예정)
해리포터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책으로 개성 있는 마법 도구의 일러스트로 구성되었다. 마법 지팡이부터 묘약이 담긴 병, 빗자루, 볼드모트의 호크룩스, 호그와트의 마법 교과서와 그림들까지 상세하게 묘사된 공예품과 소품 들이 편안한 재미를 제공한다.

자료실
댓글(1)

  1. 2016년 2월 16일 21:15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또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