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호그와트 입학 세트

조디 리벤슨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20년 10월 13일 | ISBN 9788983928238

사양 100x228 | 가격 20,000원

시리즈 해리포터 | 분야 국외소설

책소개

〈해리 포터〉 속 9와 4분의 3 승강장으로 가는 필수 가이드북!

호그와트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

 

해리 포터 팬들이라면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다니는 마법사들이 매년 9월 1일 런던 킹스크로스역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호그와트 급행열차를 타고 학교에 간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어린 마법사들은 높이 쌓은 짐 가방을 끌고 기차표를 쥔 채 열차에 올라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출발한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입학 세트》는 영화에 나온 마법의 승강장을 탐험하고, 마법사 학생들을 호그와트로 실어 나르는 호그와트 급행열차에 관한 정보로 가득하다. 또한 영화 〈해리 포터〉에 등장했던 다양한 아이템도 수록되어 있다.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와 맥고나걸 교수님이 보낸 준비물 목록에서부터, 호그와트 급행열차 티켓과 1학년들을 위한 호그와트 지도에 이르기까지, 이 책을 펼친 순간 독자들은 영화 속 장면들을 다시 생생하게 떠올리면서 〈해리 포터〉를 살아 숨 쉬게 한 마법 같은 뒷이야기들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입학 세트에 들어 있는 것들

 

해리의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와 준비물 목록, 9와 4분의 3 승강장 티켓, 호그와트 지도, 《이러쿵저러쿵》 부록인 심령 안경, 각종 스티커와 엽서, 소책자, 연필을 비롯한 문구류, 후려치는 버드나무 책갈피, 개구리 초콜릿 포스트잇 등 10가지가 넘는 예쁜 소품들 & 배우들과 제작진이 들려주는 영화 〈해리 포터〉에 관한 뒷이야기들.

 

 

이 책을 손에 넣은 독자들께 드리는 제안

 

□ 갖가지 스티커와 태그로 여러분의 가방을 꾸며 보세요.

□ 여행 일지와 연필을 가지고 어딜 다녀왔는지, 어디로 떠날 것인지 적어 보세요.

□ 집에서 멀리 나와 있을 때, 개구리 초콜릿 모양의 쪽지를 친구들에게 남기고, 엽서에 메시지를 적어 보세요.

□ 다 쓴 티켓이나 추억이 깃든 종이 기념품이 들어 있는 책 속 주머니를 활용해 보세요.

작가

조디 리벤슨

자신은 래번클로가 분명하다고 믿고 있다는 조디 리벤슨은 《해리 포터와 생명체 금고》를 비롯해 4권에 이르는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해리 포터와 캐릭터 금고》 《해리 포터와 마법 도구 금고》 《해리 포터와 영화 속 마법 장소》) 등 <해리 포터> 영화에 관한 다양한 책을 집필한 저자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해리 포터: 마법 영화(Harry Potter: Film Wizardry)》 《해리 포터: 책에서 스크린까지(Harry Potter: Page to Screen)》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본질적인 이미지(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Quintessential Images)》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최고의 영화 포스터(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The Definitive Movie Posters)》의 편집 및 출간에 참여하며 <해리 포터> ‘마법 세계’에 발을 디뎠다.

뉴욕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매서피쿠아에서 여러 포크 가수들 손에 자라난 그는 뉴욕 대학교를 졸업한 후 10년간 할리우드 영화 산업에서 종사했다. 작가로 활동을 시작한 초창기에는 코믹 북을 집필하고 미국 유머 및 풍자 잡지에 만화를 기고했으며, 그가 쓴 시나리오 <랩(Rap Tap Tap)>은 영화화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은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에 관한 책도 다수 집필했으며, 이 두 곳을 기념하는 책을 8년간 집필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의 다른 책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