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첫 번째 책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챕터마다 챕터 챌린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얻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기숙사 점수를 얻어, 그것을 여러분의 기숙사 모래시계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병, 항아리, 상자 등 뭔가를 담을 수 있는 용기라면 뭐든 모래시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숙사 점수를 얻을 때마다 작은 네모나 동그라미 모양으로 잘라낸 종이를 여러분의 기숙사 색으로 칠한 다음 모래시계에 넣으세요. (어린이 여러분은 가위를 사용할 때, 주위 어른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어느 기숙사에 속해 있는지 아직 모른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위저딩 월드 웹사이트 내 ‘기숙사 배정식’에서 기숙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을 위해 어른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열일곱 챕터의 챌린지를 모두 마친 다음, 그때까지 모은 모든 기숙사 점수를 더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로 떠나는 여행의 시작에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대니얼 래드클리프가 낭독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챕터 1 낭독 영상을 봤습니다. 이제 첫 번째 챌린지에 도전할 시간입니다. 얼마나 많은 기숙사 점수를 모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과연 비밀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을까요?

퀴즈 타임: 이 비밀 퀘스트를 하고 싶지 않다면, 챕터 1의 퀴즈를 맞혀 보세요. 모든 퀴즈를 맞힌다면 똑같은 점수를 드릴게요.

챌린지를 다 수행했나요? 10점 만점 중 기숙사 점수를 얼마나 얻었나요? 점수를 잊지 않도록 모래시계 안에 종이를 맞게 넣었나요? 챕터 2를 읽은 후에는 또 다른 챌린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