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

〈해리 포터〉의 그래픽디자이너 ‘미나리마’가 만든 마법 세계가 다시 열린다!

해리 포터 두 번째 이야기,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 전 세계 동시 출간!

 

영화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비주얼 그래픽을 담당했던 스튜디오 ‘미나리마(MinaLima)’가 직접 디자인한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을 들고 독자들을 다시 찾았다. J.K. 롤링이 만들어 낸 마법 세계를 더욱 돋보여 줄 컬러 삽화와 기발한 종이 공예로 가득한 이 책은 해리 포터 팬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이다.

이 책에는 J.K. 롤링의 이야기가 완벽하게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페이지에 컬러 삽화가 들어 있으며, 8가지 기발한 입체 종이 공작 요소가 실려 있다. 이번 에디션에서도 독자들은 위즐리 가족의 집 ‘버로’를 탐험하고, 플루 가루를 통해 마법사들의 벽난로를 직접 옮겨 다니고, 화분에서 맨드레이크를 끄집어내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첫 번째 책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나리마 에디션》과 또 다른 세계를 보여줄 이 책은 모든 연령대의 해리 포터 팬들에게 소중한 기념품이 될 뿐만 아니라 책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이 책장에 소장하고 싶은 아름다운 도서이자, 새로운 세대에게 이 사랑받는 시리즈를 소개하는 멋진 방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