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필름 볼트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해리 포터 필름 볼트》(전12권) 출간!

화려한 장정, 새로운 번역과 함께 열두 권으로 다시 태어나다

 

영화 〈해리 포터〉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캐스팅 비화로 시작되는 캐릭터에 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배우 및 제작진의 인터뷰, 비공개 스틸 사진 등을 모두 담았던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 네 권(《해리 포터 캐릭터 금고》, 《해리 포터 생명체 금고》, 《해리 포터 마법 장소 금고》, 《해리 포터 마법 도구 금고》)이 화려한 장정, 새로운 번역과 함께 열두 권으로 다시 태어났다.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의 최종 버전인 《해리 포터 필름 볼트》(전12권)는 금고 시리즈 네 권의 내용을 12개의 테마별로 새롭게 편집했으며, 이 세트를 위해 새로 쓰인 내용들도 추가되어 있다. 각 권의 테마가 담긴 일러스트 12컷도 제공된다. 고유명사 등의 용어는 20주년 새 번역본에 맞춰 전면 수정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슬립 케이스에 나란히 꽂혀 있는 열두 권의 책등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문장을 황금색의 화려하고 정교한 이미지로 구현해 낸다.

해리 포터 삼총사와 호그와트 성부터, 호크룩스와 죽음의 성물까지 마법사 세계의 열두 가지 테마를 담은 이 컬렉션은 영화 〈해리 포터〉의 완벽 가이드인 동시에, 해리 포터 독자들의 책꽂이를 장식할 멋진 컬렉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