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5일 ‘해리포터 앳 홈’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태로 여전히 집에 머무를 수밖에 없는 많은 어린이, 부모님, 보호자 들에게 해리 포터의 마법을 전하기 위한 무료 콘텐츠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음악 및 스포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물들이 해리 포터의 첫 번째 시리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직접 낭독해 주었습니다.

J.K. 롤링의 트위터와 위저딩 월드 닷컴은 화려한 참여자 명단 중 낭독자 일곱 명을 발표했습니다.

놀랍게도, 명단에는 대니얼 래드클리프, 스티븐 프라이, 데이비드 베컴, 다코타 패닝, 클라우디아 킴, 노마 드메즈웨니 그리고 에디 레드메인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위저딩 월드 너머의 놀랍고 특별한 인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낭독자들은 가족애, 우정, 용기, 역경 극복이라는 주제를 담은 이 상징적인 책,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한 챕터씩 전 세계 가족에게 읽어 줄 것입니다.

 

여덟 편의 영화에서 해리를 연기한 배우보다 이 일에 더 어울리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대니얼 래드클리프는 여러분의 즐거움을 위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챕터 1, ‘살아남은 소년’ 전체를 낭독했습니다.

<해리 포터> 영화의 주연 배우인 대니얼이 첫 번째 책을 낭독하는 이 특별한 영상을 통해 해리의 모험을 다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주 새로운 낭독자들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열일곱 챕터를 읽을 것입니다. 곳곳에서 나타날 매우 특별하고 놀라운 카메오들도 기대해 주세요.

각 챕터의 챌린지와 퀴즈는 한글로 번역되어 문학수첩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해리포터 앳 홈> 캠페인

위저딩 월드는 해리 포터 앳 홈을 통해 집에 안전하게 머물러 있는 여러분을 호그와트로 더 가까이 데려다줍니다. 집에 있는 동안 아이들을 즐겁게 해 줄 새로운 방법을 찾는 부모님들을 위해 위저딩 월드 디지털과 J.K.롤링의 에이전트인 블레어 파트너십은, 워너 브러더스, 영국 및 미국의 해리 포터 출판사인 불룸스버리, 스콜라스틱, 포터모어 퍼블리싱, 오더블 및 수많은 도서관 파트너의 지원으로 퀴즈, 퍼즐, 재미있는 영상 및 기사로 가득 찬 해리 포터 앳 홈 허브를 시작했습니다. 허브를 통해 해리 포터 앳 홈이 제공하는 콘텐츠들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편안히 앉아서 해리 포터 첫 번째 책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