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랜드(스파이더 맨) 주연 영화 개봉 예정!

카네기 메달, 가디언 문학상, 코스타 어워드,

북트러스트 틴에이지 프라이즈, 팁트리 어워드 수상

아마존, 북리스트, 전미도서관연합 선정 최고의 책

 

 

머릿속 생각을 숨길 수 없는 세상, 여자들이 멸종한 미래 없는 마을 등 암울하고도 독특한 설정으로 눈길을 끈 패트릭 네스의 디스토피아 SF 시리즈 <카오스 워킹>이 등장인물의 개성과 작품의 분위기를 보다 생생하게 구현하는 말투와 문장으로 전면 재번역돼 출간된다.

<카오스 워킹> 3부작은 영국에서 한 해 동안 출간한 책 중 가장 뛰어난 책에 수여하는 카네기 메달(2010, 《카오스 워킹3: 전쟁이 창조한 괴물》)을 비롯해 가디언 문학상, 코스타 어워드, 북트러스트 틴에이지 프라이즈, 팁트리 어워드 등 수많은 문학상을 수상하고 아마존, 북리스트, 전미도서관연합 등 여러 단체에서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는 등 지난 10여 년간 최고의 SF 영어덜트 시리즈로서 명성을 이어왔다. 전 세계 34개국에 판권이 판매되어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2021년 3월 더그 라이만 감독(<본 아이덴티티>, <엣지 오브 투모로우>)이 연출하고 톰 홀랜드(<스파이더 맨>), 데이지 리들리(<스타워즈>), 매즈 미켈슨 등이 출연하는 할리우드 대작으로 제작되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 HBO TV시리즈 제작 예정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스쿨라이브러리저널 ‘올해의 책’

커커스 선정 ‘올해의 책’ 북리스트 ‘에디터스 초이스’

 

발표하는 소설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평단과 독자들의 주목을 받은 신예 작가, 애덤 실베라의 대표작 《두 사람 다 죽는다》가 출간되었다. 죽음을 피할 수 없게 된 두 소년의 운명적 만남과 하루 동안의 모험을 그린 이 소설은 10여 개국에 판권이 판매되었고, HBO 채널에서 TV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자신이 24시간 안에 죽게 될 운명임을 알게 된다면 남은 시간 동안 어떻게 살아가게 될까? 실낱같은 하루를 남겨 두고 무엇을 할까? 저자는 소설 초반부부터 이처럼 흥미진진한 설정을 제시하며 독자들의 호기심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이 책은 상처투성이 두 소년의 인생이 한 통의 전화로 인해 완전히 바뀌어 버리는 롤러코스터 같은 하루를 그리고 있다. 저자는 자극적이고 드라마틱한 사건을 쉴 새 없이 펼쳐나가는 대신 가장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서사 전략으로 주인공들에게 공감하게 하고 몰입하게 한다. 의미 있는 우연들이 만들어 내는 두 소년의 마법 같은 변화와 눈물겨운 분투는 험난한 인생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 삶과 죽음을 진지하게 되돌아보게 한다.

손끝에서 탄생하는 해리 포터마법 세계!

해리 포터시리즈 공식 뜨개질 패턴 대공개!

 

해리와 론의 몸을 따뜻하게 감싸 주던 이니셜 스웨터, 호그와트 기숙사 색상 머플러와 교복 카디건 등 해리 포터마법 세계 곳곳을 따뜻하게 수놓았던 뜨개 패턴들이 대공개된다.

타니스 그레이, 세라 엘리자베스 켈너, 다이애나 왈라 등 유명 패턴 디자이너들이 손수 디자인한 마법 세계 패턴들로 가득한 해리 포터 영화 속 뜨개질 마법에서는 〈해리 포터〉 시리즈 공식 뜨개질 패턴 28선을 독자들에게 공개한다. 올겨울 추위를 책임져 줄 마법 세계 아이템들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자.

“무시무시한 괴물, 이카보그가 깨어났다. 곧 왕국을 집어삼킬 것이다!”

평화로운 코르누코피아 왕국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진 이카보그 공포증!

우리 안에 잠들어 있는 용기와 희망을 일깨우는 놀라운 모험이 펼쳐진다

 

《이카보그》는 어느 날 갑자기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 일상에 침입한 것처럼, 코르누코피아 왕국에 독버섯처럼 퍼져 평화로운 사람들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은 전설 속 괴물 ‘이카보그’의 괴소문에 대한 이야기이다. 끔찍한 사연으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헤어져야 했던 두 어린이가 세상을 어지럽히는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는 힘든 시절을 이겨내고 있는 우리에게 희망을 꿈꾸게 한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그래픽디자이너

‘미나리마’의 손으로 새롭게 탄생한 마법 세계!

컬러 일러스트레이션과 3D입체물이 가득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나리마 에디션》 10월 전 세계 동시 출간!

 

영화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비주얼 그래픽을 담당했던 스튜디오 ‘미나리마(MinaLima)’가 직접 디자인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나리마 에디션이 출간되었다. J.K. 롤링이 만들어 낸 마법 세계를 더욱 돋보여 줄 컬러 삽화와 기발한 종이 공예로 가득한 이 책은 해리 포터 팬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