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시리즈의 그래픽디자이너

‘미나리마’의 손으로 새롭게 탄생한 마법 세계!

컬러 일러스트레이션과 3D입체물이 가득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나리마 에디션》 10월 전 세계 동시 출간!

 

영화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비주얼 그래픽을 담당했던 스튜디오 ‘미나리마(MinaLima)’가 직접 디자인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나리마 에디션이 출간되었다. J.K. 롤링이 만들어 낸 마법 세계를 더욱 돋보여 줄 컬러 삽화와 기발한 종이 공예로 가득한 이 책은 해리 포터 팬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이다.

 

〈해리 포터〉 속 9와 4분의 3 승강장으로 가는 필수 가이드북

호그와트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해리 포터: 호그와트 입학 세트》 10월 출간!

 

해리 포터 팬들이라면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다니는 마법사들이 매년 9월 1일 런던 킹스크로스역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호그와트 급행열차를 타고 학교에 간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어린 마법사들은 높이 쌓은 짐 가방을 끌고 기차표를 쥔 채 열차에 올라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출발한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입학 세트》는 영화에 나온 마법의 승강장을 탐험하고, 마법사 학생들을 호그와트로 실어 나르는 호그와트 급행열차에 관한 정보로 가득하다. 또한 영화 〈해리 포터〉에 등장했던 다양한 아이템도 수록되어 있다.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와 맥고나걸 교수님이 보낸 준비물 목록에서부터, 호그와트 급행열차 티켓과 1학년들을 위한 호그와트 지도에 이르기까지, 이 책을 펼친 순간 독자들은 영화 속 장면들을 다시 생생하게 떠올리면서 〈해리 포터〉를 살아 숨 쉬게 한 마법 같은 뒷이야기들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J.K. 롤링 지음 짐 케이 일러스트 강동혁 옮김

| 226×267mm | 양장 | 464값 48,000


퀴디치 월드컵 결승전에서 트라이위저드 대회의 충격적인 결말까지

《해리 포터와 불의 잔: 일러스트 에디션》 9월 출간!

‘해리 포터: 일러스트 에디션’ 네 번째 책 《해리 포터와 불의 잔: 일러스트 에디션》이 출간되었다. 《해리 포터》의 팬이자,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그림책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케이트 그리너웨이 메달’의 수상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짐 케이는 이번 책에서도 환상적인 삽화로 독자들을 퀴디치 월드컵과 트라이위저드 대회 한복판으로 데려간다. 박진감 넘치는 시합 장면뿐만 아니라, 매드아이 무디나 플뢰르 들라쿠르, 루도 배그먼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이 어떻게 그려졌는지도 독자들에게는 큰 관심사일 것이다. 짐 케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라는 매드아이 무디와 빅토르 크룸, 리타 스키터가 책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졌는지도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