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마법사들》 정채연 작가와의 북토크

 

그림자 마법사들” – 정채연 작가와의 북토크 📚

환상적인 그림자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판타지와 미스터리가 결합된 독특한 세계관, 《그림자 마법사들》에서는 그림자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마법사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정채연 작가의 상상력이 빚어낸 이 세계에서는 기억을 잃은 한 남자, 제론의 여정을 따라가며 그림자만큼이나 어둡고 심오한 비밀을 추적합니다.

2023년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이 작품은, 해리 포터 시리즈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세계 속에서 제론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림자 갈취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독자들을 책의 마지막 페이지까지 손에서 놓을 수 없게 만듭니다.

이제, 정채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를 통해 이 놀라운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작가와 직접 대화를 나누며, 소설 속 숨겨진 의미와 배경에 대해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소설 속에 숨겨진 그림자의 비밀을 함께 파헤치며, 무한한 상상력 속으로 빠져보세요.

그림자 마법사들의 세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북토크에 참여하셔서, 정채연 작가와 함께 소설 속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그림자 마법사들의 끝없는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저자: 정채연 작가

🗓️ 일시: 4월 12일(금) 저녁 7시 30분

📍 장소: 문학수첩 풀무질 스튜디오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19 지하 1층)

👥 인원: 20명 한정 (선착순 마감)

💰 참가비: 17,300원 (도서 1권, 특별 제작 노트, 음료 1잔 제공)
입금 계좌: 국민은행 385-01-0027-325 (주)문학수첩

✔ 신청 방법 : 마감되었습니다. 

 

📍 1차 신청 기간: 3/22~4/4, 도서 사전 수령 가능
📍 2차 신청 기간: 4/5~4/10, 도서 북토크 당일 수령 가능
※ 4월 4일(1차), 4월 10일(2차)에 일괄 확인 후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북토크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유의사항
– 북토크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를 입금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추가 문의는 문학수첩 인스타그램 DM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