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

J.K. 롤링 지음 | 짐 케이 그림 | 강동혁 옮김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21년 10월 5일 | ISBN 9788959762477

사양 192x227 · 240쪽 | 가격 260,000원

책소개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 전 세계 동시 출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리 포터와 함께 떠나는 마법 세계로의 여행

매일매일 단 몇 줄로 마주하는 마법 세계의 ‘결정적’ 순간들!

《해리 포터》 원작 속 명장면들과 일러스트 에디션에서 가져온 화려한 일러스트의 컬래버레이션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원제. Harry Potter: A Magical Year)이 문학수첩리틀북에서 출간되었다. 팬들 사이에서 지금도 회자되는 명대사들, 일어날 사건에 대한 은밀한 복선이 된 대사, 그리고 인물의 특성이 부각되는 내용 등 이 책에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결정적인 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일 한 문장에서 열 문장 사이의 분량만으로 《해리 포터》 독자들을 신비로운 마법 세계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독자들은 짧은 문장만으로도 놀라운 마법의 세계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매력적인 ‘그림 마법사’ 짐 케이의 매혹적인 일러스트가 펼쳐진다!

고급스러운 사철 양장본에 담긴 흥미진진하고 아름다운 마법 세계의 파노라마

J.K. 롤링의 소설 《해리 포터》를 일러스트로 재탄생시킨 짐 케이의 그림은 수많은 독자를 마법 세계로 이끌었다. 짐 케이는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에서 다시 한번 마법 같은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이 책에는 《해리 포터》 시리즈 1권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4권 《해리 포터와 불의 잔》까지 출간된 일러스트 에디션에서 뽑은 뛰어난 그림들과 함께, 한 해가 시작되는 1월 1일부터 한 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각 날짜에 어울리는 원작 소설 속 장면들이 고급스러운 사철 양장본에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전에 출간된 일러스트 에디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준비 단계의 스케치 및 비공개 습작 등 상징적인 그림들도 함께 실려 있다.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은 《해리 포터》 소설에서 가져온 366개의 마법 같은 순간들, 마법 세계를 그린 매혹적인 컬러 일러스트와 정교한 연필 스케치를 담은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책이다. 해리 포터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이 책은 독자들로 하여금 호그와트의 1년을 통해 잊지 못할 여행을 하게 만든다. 소설 속 명장면들과 짝을 이루는 짐 케이의 매혹적인 삽화들이 마법사 세계의 마법과 아름다움, 경이로움을 되살려 준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명장면, 명대사, 인물들과 마법 세계의 기념일을 한 권에 담아내다!

하루 5분만으로도 1년을 함께할 완벽한 ‘해리 포터 메이트’가 되어주는 마법 같은 책

2월 14

밸런타인데이

당황한 해리는 도망치려 했지만 드워프가 무릎을 붙잡는 바람에 바닥에 쾅 넘어지고 말았다.

“좋아.” 드워프가 해리의 발목을 깔고 앉으며 말했다. “너에게 전하는 밸런타인 노래다.”

그의 눈은 금방 절인 두꺼비 같은 초록색,

그의 머리카락은 칠판 같은 검은색.

그가 내 것이었으면 좋겠어그는 정말 멋있어,

어둠의 왕을 물리친 영웅이여.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13장. ‘아주 비밀스러운 일기장’(p.38)

 

7월 31

해리 포터 생일

“해리…… 너는 마법사야.”

오두막에 정적이 흘렀다. 오직 바다 소리, 바람이 부는 휘파람 소리만 들려올 뿐이었다.

“제가 라고요?” 해리는 숨이 턱 막히는 듯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장. ‘숲지기’(p.139)

 

7월 31

해리 포터 생일

“해리…… 너는 마법사야.”

오두막에 정적이 흘렀다. 오직 바다 소리, 바람이 부는 휘파람 소리만 들려올 뿐이었다.

“제가 라고요?” 해리는 숨이 턱 막히는 듯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장. ‘숲지기’(p.139)

 

12월 25

크리스마스

해리는 여태껏 단 한 번도 그런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겨 본 적이 없었다. 100마리나 되는 통통한 칠면조 구이, 산처럼 쌓인 구운 감자와 삶은 감자가 있었고, 빵빵한 치폴라타 소시지가 접시마다 그득했으며, 버터 바른 완두콩이 담긴 큰 그릇들과, 걸쭉하고 진한 그레이비 소스와 크랜베리 소스가 담긴 보트 모양 은그릇들이 있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2장. ‘소망의 거울’(p.228)

북적거리는 다이애건 앨리에서부터 눈 덮인 호그와트의 탑까지, 눈을 즐겁게 만드는 이 여행은 모든 연령의 해리 포터 팬들에게 완벽한 동반자이자 오래도록 간직할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해리 포터》 속 매일매일의 마법 같은 일상을 담은 책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을 통해 마법사 세계의 계절이 바뀌는 것을 보고, 등장인물들과 함께 기념일을 즐기고,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짐 케이의 독창적인 그림으로 재탄생한 마법 세계의 1년을 함께 즐겨 보자.

목차

차례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일러스트 목록

작가

J.K. 롤링 지음

J.K. 롤링은 새로운 판매 기록을 세우고 수많은 상을 수상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이 시리즈는 5억 부 이상 판매되었고, 80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여덟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제작되었다. 그녀는 자선단체를 돕고자 자매편인 《퀴디치의 역사》, 《신비한 동물 사전》(코믹 릴리프와 루모스를 후원),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루모스를 후원)를 썼고, 《신비한 동물 사전》을 기반으로 한 영화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또한 공동 집필한 연극 대본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가 2016년 여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공연되기도 했다. 2012년에는 J.K. 롤링의 온라인 기업인 포터모어가 출범하여 팬들이 그녀의 새 글을 즐기고 마법사 세계에 더욱 깊이 빠져들 수 있게 됐다. J.K. 롤링은 또한 성인 독자들을 위한 소설 《캐주얼 베이컨시》를 썼으며, 로버트 갤브레이스라는 필명으로 범죄 소설도 여러 편 썼다. 아동문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영제국 훈장(OBE), 프랑스 레지옹 도뇌르 훈장, 안데르센상을 비롯한 수많은 상과 훈장을 받았다.

J.K. 롤링의 다른 책들

짐 케이 그림

짐 케이는 패트릭 네스의 소설 몬스터 콜스의 삽화로 2012년 케이트 그리너웨이 메달을 수상했다. 웨스트민스터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 테이트 브리튼 갤러리와 큐 왕립 식물원에서 근무했다. 리치먼드 갤러리에서 단독 전시회를 연 이후 출판사의 제의를 받아 프리랜서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시작했다. 그는 영화 및 텔레비전 시리즈를 위한 콘셉트 작업을 해 왔으며, 런던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의 그룹 전시회에도 참여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일러스트판이 출간되자 세계적인 찬사를 받았으며, J.K. 롤링의 시리즈 일곱 권의 일러스트를 모두 맡게 되었다. 지금은 노샘프턴셔에서 동반자와 함께 살고 있다.

강동혁 옮김

강동혁은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는 신비한 동물사전 원작 시나리오, 일곱 건의 살인에 대한 간략한 역사, 레스, 이 소년의 삶》 등이 있다.

강동혁의 다른 책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