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영화 속 공예 마법

조디 리벤슨 지음 | 조진경 옮김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23년 6월 30일 | ISBN 9788983925831

사양 203x254 · 208쪽 | 가격 25,000원

분야 건강/취미

책소개

손끝에서 탄생하는 해리 포터마법 세계!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팝업 개구리 초콜릿부터

괴물들에 관한 괴물책, 죽음을 먹는 자 가면까지

25개가 넘는 해리 포터영화 속 공예품이 가득!

 

해리 포터시리즈 공식 공예품 모음집!

 

해리에게 마법학교 호그와트의 입학 허가를 알리는 통지서, 호그와트 교장 덤블도어의 딱총나무 지팡이, 헤르미온느가 사용한 타임 터너 등 <해리 포터> 마법 세계의 신비하고 놀라운 소품들을 만들 수 있는 공예 과정이 공개된다.

<해리 포터 영화 속 공예 마법><해리 포터> 시리즈 공식 25개가 넘은 공예품을 소개한다. 마법 세계의 상징 기호가 들어간 눈송이처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소품에서부터 손재주가 뛰어난 이들이 도전할 만한 죽음을 먹는 자 가면까지 종류와 난이도가 다양하다. 단계별로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그림으로 구성되어 성인은 물론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작품별 난이도에 따라 레벨이 표시되어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공예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영화 장면 뒤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예품과 함께 소개되어 흥미를 돋우고, 영화 제작 당시의 콘셉트 아트와 영화 스틸 사진, 영화 속 상징적인 대사 들이 가득 수록되어 창의력을 고취시킨다. J.K. 롤링의 놀라운 상상력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실현한 영화 속의 소품들을 이제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자.

 

<해리 포터> 공예품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현하는 마법 세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유튜브 제작 영상!

<해리 포터 영화 속 공예 마법>은 ‘호그와트로 떠나는 여행’, ‘교실에서’, ‘기숙사와 경쟁’, ‘호그와트의 겨울 축제’ 등 네 가지 테마로 나눠 공예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독자가 쉽고 편리하게 공예품을 만들 수 있도록 본문 뒤 32페이지에 걸쳐 공예 제작에 필요한 도안이 수록되어 있다. 공예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스티커까지 마지막 페이지에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 구하기 어려운 준비물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 책의 설명만으로 따라 하기 어려운 제작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유튜브 제작 영상까지 준비되어 있다(유튜브 채널명: 이금려 Metalwoman / http://www.youtube.com/@metalwoman5928). 고난이도의 공예품은 공예 전문 유튜버의 상세한 설명과 공예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을 참고하면서 완성할 수 있다.

<해리 포터 영화 속 공예 마법>에서 소개하는 공예품을 하나둘 만들면 어느새 내 방은 나만의 마법 세계로 완성될 것이다.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장식하는 공예 활동을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마법 여행에 빠져들 수 있다!

리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예 제작 과정이 담겨 있다.

_Red Tricycle

 

이 책은 자신의 집을 마법 공간으로 바꾸길 꿈꾸는 사람들에게 필수품이다!

_Mental Floss

 

독자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공예품을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된 책.

_The Film Stage

목차

■ 차 례

제1장 호그와트로 떠나는 여행
헤드위그와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로 만드는 종이 모빌
딱총나무 지팡이와 올리밴더 지팡이 상자
팝업 개구리 초콜릿
호그와트 기숙사의 프라이드 팔찌

제2장 교실에서
양피지
리타 스키터의 속기 깃펜
덜로리스 엄브리지의 검은 깃펜
약초 채집: 맨드레이크 미니 화분
마법의 약: 약병
변환 마법: 입문자를 위한 변환 마법 교과서
어둠의 마법 방어법: 얼어붙은 콘월 픽시
마법 생명체 돌보기: 괴물들에 관한 괴물책
헤르미온느의 타임 터너

제3장 기숙사와 경쟁
골든 스니치
‘뼈가 쑥쑥’ 약병
패트로누스 조명 섀도박스
팝업 불의 잔
루나 러브굿의 버터맥주 코르크 목걸이와 날아다니는 자두 귀걸이

제4장 호그와트의 겨울 축제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의 죽음을 먹는 자 가면
해리 포터 눈송이
호그와트 기숙사 크리스마스 크래커
페이퍼 퀼링: 호그와트 문장 크리스마스카드

작가

조디 리벤슨 지음

자신은 래번클로가 분명하다고 믿고 있다는 조디 리벤슨은 《해리 포터와 생명체 금고》를 비롯해 4권에 이르는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해리 포터와 캐릭터 금고》 《해리 포터와 마법 도구 금고》 《해리 포터와 영화 속 마법 장소》) 등 <해리 포터> 영화에 관한 다양한 책을 집필한 저자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해리 포터: 마법 영화(Harry Potter: Film Wizardry)》 《해리 포터: 책에서 스크린까지(Harry Potter: Page to Screen)》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본질적인 이미지(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Quintessential Images)》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최고의 영화 포스터(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The Definitive Movie Posters)》의 편집 및 출간에 참여하며 <해리 포터> ‘마법 세계’에 발을 디뎠다.

뉴욕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매서피쿠아에서 여러 포크 가수들 손에 자라난 그는 뉴욕 대학교를 졸업한 후 10년간 할리우드 영화 산업에서 종사했다. 작가로 활동을 시작한 초창기에는 코믹 북을 집필하고 미국 유머 및 풍자 잡지에 만화를 기고했으며, 그가 쓴 시나리오 <랩(Rap Tap Tap)>은 영화화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은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에 관한 책도 다수 집필했으며, 이 두 곳을 기념하는 책을 8년간 집필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의 다른 책들

조진경 옮김

건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다양한 책들을 우리말로 옮겨왔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부쿠의 펀치 니들 소품》, 《피카파우 동물친구들》, 《소품이 되는 패브릭 프린팅》, 《빈티지 프랑스 자수》,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 《우드랜드 니트》, 《코바늘로 뜨는 레이스 꽃 100송이》, 《도나 윌슨의 손뜨개 인형》,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친절한 퀼트 교과서 DIY》, 《귀여운 동물 모양 니트》, 《대바늘과 코바늘로 뜨는 손뜨개 꽃 100송이》, 《노니 플라워》 등 다수가 있으며 핸드메이드 월간지 《몰리 메이크스》를 번역했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