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아트 앤 메이킹

조디 리벤슨, 마이클 오언 지음 | 공보경 옮김

브랜드 문학수첩

발행일 2023년 7월 31일 | ISBN 9791192776477

사양 235x324 · 252쪽 | 가격 55,000원

분야 예술

책소개

장대한 마법 세계를 배경으로 한 비디오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의 제작 관련 비밀들이 펼쳐진다!

《호그와트 레거시: 아트 앤 메이킹》은 <해리 포터> 시리즈 책과 영화에 소개된 배경을 바탕으로 독자적이고 독특한 세계를 창조해 내, 팬들에게 신비로운 마법 세계를 몰입감 있게 탐험하도록 돕는다. 호그와트, 호그스미드, 그린고츠 등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공간이지만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는 한 번도 다뤄진 적 없는 180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신비로우면서도 독특한 마법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사랑스러운 마법 세계의 독특한 세계관이 만들어지는 과정,

그리고 아발란체와의 독점 인터뷰, 놀라운 콘셉트 스케치와 일러스트까지!

<호그와트 레거시> 안의 공간은 팬들에게 익숙하면서도 그렇지 않은 공간들이 많다. 마법들 또한 그렇다. 가령 팬들은 크루시오, 임페리오, 아바다 케다브라 등 이미 익숙한 마법이 많을 테지만, 고대 마법의 경우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고대 마법의 경우 이미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속에 그 씨앗이 뿌려져 있었다. 알버스 덤블도어가 “호그와트 성은 고대의 마법이 깃든 성이다 … 아직도 풀어야 할 수수께끼와 건드려 볼 마법들이 간직되어 있을 거라고 느꼈을지도 모른다”고 언급했기 때문이다. 아발란체 팀은 기존 <해리 포터> 시리즈에 다양한 상상력을 한껏 더해 한층 매력적인 세계를 창조해 내는 데 성공했다. 그래서 《호그와트 레거시: 아트 앤 메이킹》 안에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콘셉트 아트를 비롯해 이 매력적인 세계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호그와트 레거시>에 생명을 불어넣은 놀라운 상상력이

마침내 현실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이야기들

<호그와트 레거시>는 단순히 기존 <해리 포터> 시리즈의 반복이 아니다. 여태껏 등장한 적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 생동감 넘치는 환경과 배경, 놀라운 마법 시스템들이 모여 새로운 세계를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고대 마법 이야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아무도 가본 적 없는 시대를 플레이어가 탐험하도록 하고 있다. 이 놀라운 세계의 초기 설정부터 개발 과정, 구체적인 제작 과정과 여러 아이디어 등 마법과도 같은 순간들을 낱낱이 기록하고 있는 《호그와트 레거시: 아트 앤 메이킹》은 게이머와 원작 시리즈의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책이 될 것이다.

목차

CHAPTER 1 첫 번째 퀘스트
고대 마법
마법사의 필드 가이드

CHAPTER 2 이야기의 시작
플레이어의 선택
시네마틱: 이야기에 생기를 불어넣기

CHAPTER 3 장소
필요의 방
고지 탐험
특별 활동

CHAPTER 4 호그와트 레거시의 마법 동물들
마법 동물들을 살아 움직이게 만들기

CHAPTER 5 게임의 큰 줄기와 어둠의 미스터리
나만의 방식으로
주문 걸기

플레이를 계속하자
감사의 말

작가

조디 리벤슨 지음

자신은 래번클로가 분명하다고 믿고 있다는 조디 리벤슨은 《해리 포터와 생명체 금고》를 비롯해 4권에 이르는 <해리 포터 금고 시리즈>(《해리 포터와 캐릭터 금고》 《해리 포터와 마법 도구 금고》 《해리 포터와 영화 속 마법 장소》) 등 <해리 포터> 영화에 관한 다양한 책을 집필한 저자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해리 포터: 마법 영화(Harry Potter: Film Wizardry)》 《해리 포터: 책에서 스크린까지(Harry Potter: Page to Screen)》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본질적인 이미지(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Quintessential Images)》 《해리 포터 포스터 컬렉션: 최고의 영화 포스터(Harry Potter Poster Collection: The Definitive Movie Posters)》의 편집 및 출간에 참여하며 <해리 포터> ‘마법 세계’에 발을 디뎠다.

뉴욕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매서피쿠아에서 여러 포크 가수들 손에 자라난 그는 뉴욕 대학교를 졸업한 후 10년간 할리우드 영화 산업에서 종사했다. 작가로 활동을 시작한 초창기에는 코믹 북을 집필하고 미국 유머 및 풍자 잡지에 만화를 기고했으며, 그가 쓴 시나리오 <랩(Rap Tap Tap)>은 영화화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은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에 관한 책도 다수 집필했으며, 이 두 곳을 기념하는 책을 8년간 집필하기도 했다.

조디 리벤슨의 다른 책들

마이클 오언 지음

1994년 Brady Games에 입사해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2010년부터 전업 작가로 활동했다. 『God of War』 『Destiny』 『Last of Us』 『Tomb Raider』 『Batman: Arkham Knight』 등 Brady Games와 Prima Games에서 출시된 다양한 게임의 가이드북을 썼다.

공보경 옮김

고려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소설, 에세이, 인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파울로 코엘료의 《아크라 문서》, 애거서 크리스티의 《커튼》, 칼렙 카의 《셜록 홈즈 이탈리아인 비서관》, 나오미 노빅의 〈테메레르〉 시리즈, 피츠제럴드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찰리 어셔의 《찰리와 리즈의 서울 지하철 여행기》, 레이 얼의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크리스토퍼 무어의 《우울한 코브 마을의 모두 괜찮은 결말》, 아이라 레빈의 《로즈메리의 아기》, 켄 그림우드의 《다시 한 번 리플레이》, 앤 캐서린 에머리히의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데이브 배리와 리들리 피어슨의 〈피터 팬〉 시리즈, 제임스 발라드의 《하이라이즈》, 《물에 잠긴 세계》 등이 있다.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