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유시인 비들 이야기

J.K. 롤링 지음 | 최인자 옮김

브랜드 문학수첩리틀북

발행일 2018년 1월 25일 | ISBN 9788959762200

사양 135x202 · 152쪽 | 가격 8,500원

시리즈 해리포터 | 분야 국외소설

책소개

모든 마법사 어린이가 베갯머리에서 들었던 바로 그 이야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번역하고 덤블도어 교수가 해설한 매혹적인 마법 동화 5편 수록

전 세계의 비마법사 어린이들이 <신데렐라>와 <백설 공주> 등을 들으며 잠들었다면, 마법사 어린이들은 바로 <마법사와 깡충깡충 뛰는 냄비>, <엄청난 행운의 샘>, <삼 형제 이야기> 같은 비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생애가 분명히 알려지지 않은 가상의 중세 음유시인 비들이 정리한 마법 동화라는 설정으로 집필된 이 도서는 어린 시절 들었던 동화의 느낌과 함께, <해리 포터> 본편의 중요 키워드로 등장했던 마법 도구들의 유래가 등장해 독자를 빨아들인다. 동화적 분위기를 한껏 살려 주는 풍부한 일러스트가 이야기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리뷰

마치 시간을 돌리는 기계를 가진 마법사처럼

J.K. 롤링은 해리 포터 세계의 세부적인 내용을 계속해서 끄집어낸다.

– 허핑턴 포스트


이제 해리 포터의 교과서가 직접 주문을 걸어 독자들을 매료시킨다.

– 타임


롤링의 놀라운 상상력과 평행 세계를 창조해 내는 언어적 천재성이 가감 없이 드러난다.

– USA 투데이


J.K. 롤링은 단어의 소리를 정말 현명하게 사용한다.

굉장히 재미있고, 재치 있으며, 매혹적인 책이다.

– 에디 레드메인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출연 배우)


<해리 포터> 컬렉션을 완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책.

“해리 포터 완벽주의자”들을 위한 필수품

– 아마존 서평 중

목차

서문

1. 마법사와 깡충깡충 냄비

2. 엄청난 행운의 샘

3. 마술사의 털 난 심장

4. 배비티 래비티와 깔깔 웃는 그루터기

5. 삼 형제 이야기

루모스 최고 경영자 조젯 멀헤어의 인사말

작가

J.K. 롤링 지음

 J.K. 롤링은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며 다수의 상을 수상한 소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저자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이 시리즈는 5억 부 이상 판매되었고, 8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여덟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만들어졌다. J.K. 롤링은 자선 목적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참고 도서 세 권을 썼는데, 그중 《퀴디치의 역사》와 《신비한 동물 사전》은 코믹 릴리프와 루모스에,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는 루모스에 기부된다. 그녀는 또한 《신비한 동물 사전》에서 영감을 받아 다섯 편의 시리즈로 제작될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의 시나리오를 집필했으며, 2016년 여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 2부》의 대본을 공동 집필했다. 2012년에는 전 세계 팬들이 롤링의 새로운 글과 기사 및 소식들을 볼 수 있는 J.K. 롤링의 디지털 기업 포터모어가 세워졌다. 또한 J.K. 롤링은 성인 독자들을 위한 소설 《캐주얼 베이컨시》를 쓰는 한편, 로버트 갤브레이스라는 필명으로 사립 탐정 코모란 스트라이크가 등장하는 범죄 소설 시리즈를 썼다. 대영제국 훈장(OBE)과 명예 훈작(Companion of Honour) 작위를 비롯해, 프랑스의 레지옹 도뇌르 훈장과 한스 크리티안 안데르센 상 등 다수의 상과 훈장을 받았다.

J.K. 롤링의 다른 책들

최인자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비교문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1992년 《조선일보》 신춘문예 평론부문에 당선하여, 현재 번역가이자 문학평론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재즈》 《로빈슨 크루소》 《유리호수》 《천 그루의 밤나무》 《외국인학생》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등이 있다.

최인자의 다른 책들

자료실
댓글